본문 바로가기

볼거리/감동 이슈 화제 연애

소희 몸매

반응형

원더걸스의 깜찍한 소희 몸매 입니다. 평소에 시크하면서 말을 잘 안하는 편이지만 친한 사람들하고는 말을 많이 한다고 전합니다. 지금은 가수보다는 연기자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연기돌로 못할때는 비난이 크며 관심도 또한 큽니다. 온전히 연기에만 집중하고 배우로 전향했으니 책임감도 크다고 합니다.

소희 움짤 최고의 짧은 치마 입니다. 어릴 때부터 연기하는 것을 좋아 했다고 하고 아빠가 작업했던 작업대에 올라가서 춤도 췄다고 합니다. 청순미가 가득하며 꽃밭이 따로 없습니다. 이대로 꽃길만 걸었으면 합니다. 몸 비율이 대장인 만큼 모델로도 잘 활동합니다.

돌아온 소녀이며 독보적인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희가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면서 팬들이 감격을 했습니다. 믿기지가 않다며 끊임없이 방문을 합니다. 분위기 저격수이며 몽환의 청순을 공개합니다.

소희 움짤 레전드 너무 많아서 딱 하나 고르기 힘드네요. 다리가 너무 예쁘네요. 빛나는 미모를 과시하며 아름다움이 넘쳐 흐르네요. 여전히 인기가 많으며 요즘 보기 드문 아이돌 입니다. 영화관에서 가끔 만날수 있네요.


싱그러운 봄처럼 빛나는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발산 됩니다. 햇살 가득하고 휴식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매력적인 보조개가 천만개이며 최근에도 통통한 볼살은 여전합니다. 그녀의 비키니 자태는 역시 소희라서 남달르고 각선미가 최고입니다.

패션화보에서 보이는 눈빛 종결자 입니다. 새하얀 피부와 매끈한 다리라인은 대단합니다. 검쟁이가 되고 싶지 않다고 하고 특별한 매력이 있습니다. 넘사벽 걸크러시를 보여준 그녀 어디까지 나아갈지 궁금합니다.

가녀린 각선미를 드러내며 골반깡패인 것을 인증합니다. 트레이닝복도 이쁜데 이런 드레스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날카롭고 반항적인 눈빛으로 화보를 많이 찍는데 이렇게 애기처럼 웃는 얼굴이 보기 좋네요. 장난스러운 내면적 이미지도 있고 엉뚱하기도 합니다. 황금비율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