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감동 이슈 화제 연애

프로듀스 101 시즌2 연습생들!! 닮은꼴 연예인 2탄!! - 플레디스 김종현, 미디어라인 이우진, RBW 이건희, HF Music Company 박우담, 개인연습생 김상빈, 젤리피쉬 윤희석, K타이거즈 변현민, CUBE 유선호

반응형

프로듀스 101 시즌2 연습생들!!
닮은꼴 연예인

프로듀스 101 시즌2 본방사수를 기다리며..
지난번 섹쉬겸둥이 강다니엘 외 6명 연습생 닮은꼴에 이어 나머지 연습생도 올려봐용!!

플레디스 김종현  vs 어니부기
사람이 아니무니다!! ㅎㅎ
그래도 김종현 연습생 어니부기 넘 닮은 듯!!

미디어라인 이우진 vs 스누피 찰리브라운
ㅎㅎ 어렸을때나 지금이나 너무 귀요미!!
옛날에 봤던 스누피 만화의 주인공 찰리브라운이랑
넘 닮았다규~~^^ 우진아!!

RBW 이건희 vs 블락비 박경
뇌섹남 박경을 똑 닮은 이건희 연습생^^

HF Music Company 박우담 vs 비투비 서은광
헐~~!!
이 두분도 진심 닮았네요!!
네이버 검색어도 연동되어 있으시네요 ㅋㅋ
박우담 서은광 ㅋㅋ

개인연습생 김상빈 vs 빅뱅 대성
ㅋㅋ 대성아~~~~!!
김상빈 연습생 웃을때 대성이랑 넘 똑같당~~~

젤리피쉬 윤희석 vs 빅스 엔
옹~
전체적인 이미지까지 많이 닮은 윤희석과 엔
차학연 배우님!! 터널 넘 잼나게 보구 있어요^^

K타이거즈 변현민 vs 가수 딘딘
ㅎㅎ 은근 닮으신 두분!!
귀여운 강아지상^^

CUBE 유선호 vs 헬로비너스 나라
^^; 하핫!!
유일하게 여자 연예인을 닮은 유선호 연습생 !!
처음엔 하이라이트의 윤두준인가 했는데..
자세히 보니 헬로비너스 나라 양과 이미지가 비슷^^

 이제 30분 후면 우리 겸둥이 다니엘을 만날 시간!!
금요일날 늦게 방송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ㅋ
강다니엘^^♡ 데뷔하자!!

출처: http://englishyk44.tistory.com/906 [시시콜콜 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