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Future Bass

퓨쳐베이스 Martin Garrix & Dua Lipa - Scared To Be Lonely (Official Video)

반응형

 

 

 

 

첨에 바이올린 소리+신스소리 들으셨나요 ㅎㅎㅎ

 

곡에 집중도를 높여주는 포인트인거 같아요 ㅎㅎ

 

똑같은 음인데 빌드업 후에는 신스 사운드만 나오네요 ㅋㅋ

 

전형적인 퓨처베이스 곡인거 같아요.

 

사실 더이상 포스팅안하려다 이노래 듣고 너무 좋아성 ㅎㅎㅎ

 

포스팅해요 ~~ 같이 들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