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Future Bass

The Chainsmokers - Don't Let Me Down ft. Daya

반응형

 

 

 

 

좀 지난 이야기지만

 

전 개인적으로 Future Bass에 빠지게 된게 체인스모커 때문이에요 ㅎㅎ

 

도깨비 ost 중에 이곡과 도입부가 아주 유사하다고 느꼇답니다

 

그래서 혼자서 ㅂㄷㅂㄷ 이야 ....... 허 ..........그러면서 ㅠㅠ

 

인트로에 분위기와 사용된 소스가 너무 비슷한거 같아서요 ㅎㅎ

 

아무튼 !! 아무리 들어도 질리지 않는곡 같아요 ㅋㅋ

 

체인스모커 또 앨범나왔던데 ㅋㅋㅋ 요즘 다듣고 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