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MV] Lee Hyori(이효리) _ Seoul (Feat. Killagramz)

반응형

 

효리누나 노래 나왔네요 ㅋㅋ

 

무한도전에서 저런 춤 선보인 적이 있지요 ㅋㅋㅋㅋ

 

무도에서 딱 출때 이번곡 댄스가 저런스타일일줄을

 

전 감지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직은 우리나라에서 엄청난 흥행하긴 어려울것같은 댄스이긴 하지만 ㅎㅎㅎㅎ

 

곡도 들어보니까 상당히 몽환적이네요 ㅎㅎ

 

랩퓨쳐링으로 조금 심심할수 있을꺼

같은 부분을 매꿔준거 같아요

 

 

 

 

 

반응형